명품헨드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깐콩깍지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15:40:48 댓글 0

본문

2~300만원 명품입문백매장에 직접 가서 골라줄게요✨샤넬, 루이비통, 디올, 구찌, 프라다 , 펜디 , 에르메스첫 명품 가방 추천

-----------------------------------------------------

영상제작문의 + 인스타그램 광고 협찬 문의
happyending12345@icloud.com


인스타그램
yulleesis
https://www.instagram.com/yulleesis


틱톡 leeyullart
https://vt.tiktok.com/ZS7S9oCQ/


블로그
https://www.rococonu.com



로코코율 홈페이지
https://www.rococoyull.com

——————————————————
@ 2021 by LeeyullArt
All rights reserved
이율아트 Leeyull Art : 로율님들~
샤넬은 9월 1일자로 200만원대 가방들 200만원 후반대로 가격이 올랐다고 해요.
오늘이 가장 저렴한 샤넬
매장에 직접 가서 직원분의 추천도 받고 제가 골라보기도 했어요
로율님들이라면 어떤 가방을 고르시겠어요?
젤다링크 : 알뜰살뜰 접근 가능한 가격대의 명품백 알려주시는거 넘 좋네요~^^ 첫 입문 시 가격 부담 많이 되는데... 매장 가셔서 알아보실때 직원이 당황함에도 알아보신 정성 대단 합니다^^ 내가 첫 입문할때 이율님 영상 봤음 좋았을텐데~~~~
HJ Kim : 프라다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쁘네요 후회 없는 소비란건 참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B jaws : 예전에는 200만원대 가방도 많았는데 이젠 300 후반은 되야 쏙 맘에 드는거 고를 수 있는거 같아요 이율님 립 오늘 룩에 찰떡이시네용
이미정 : 언니가 추천해주면 진짜 후회없는 선택❤️
명품가방 살때 실용성을 고려하라❤️
늘 믿고 보는 영상❤️

2020년 브랜드별 핫 명품백은? 17개 가방 총결산 리뷰! (TMI그득❤️)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연말을 맞이하여 올해 사랑받았던 명품백을 총결산 해봤어요!!
오늘 보여드린 가방들 외에도 또 핫한 가방이 정말 많았는데ㅠㅠㅠ 다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쉽지만!!
내년에도 쭉~ 다양한 가방들, 그리고 패션 아이템들 많이 많이 보여드릴게요❤️
울 구독자님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아..‍♀️‍♀️‍♀️
따뜻한 밤 보내세요!! 뿅



*가방정보
(구매 시기에 따라 가격과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프라다 리에디션 호보백 89만원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스몰 545만원
펜디 몬트레조 브라운 미니백 245만원
구찌 GG마몽 미니 버킷백 139만원
디올 30몽테뉴 박스백 425만원
셀린느 스몰 카바스 버티컬 185만원
고야드 미니 앙쥬백 블랙 217만원
발렌티노 v링 폰홀더백 90만원대
셀린느 램스킨 폰 홀더백 79만원
샤넬 체인 라운드 미니백 195만원
구찌 재키 1961 미니 호보백 227만원
구찌 홀스빗 1955 체인지갑 129만원
마르니 트렁크백 미니 226만원
마르니 트렁크백 273만원
생로랑 선셋 미니 230만원대
생로랑 믹스 마틀라세 모노그램 체인지갑 205만원
샤넬 클래식 미니 플랩백 17cm 469만원


*착장정보
블랙 원피스 - 룩어썸 쇼핑몰




#명품하울 #명품가방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쭈리링 : 율럽님 영상 볼때마다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용ㅎㅎ
실제로 사용할때의 불편함, 장점 다양하게 알려주셔서 가방 구매하려고 알아볼 때 도움이 많이 돼요 감사해요!
더블렛 : 언니는 정말로 쇼호스트같아요 설명도 잘하고 전달력있는 목소리까지!! 여기에 용PD님의 센스있는 편집능력까지 금상첨화입니다
항상 질 좋은 영상 감사해요:)
뵤뵤 : 율럽님 매번 볼때마다 느끼지만 저 많은 라인 이름과 저 많은 소재 이름을 다 알고 계신게 진짜 대단한거같아요!!!ㅜㅜ 10만 유투버 되신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낭낭 : 내가 보려고 정리한 타임라인 ◡̈

프라다 리에디션 호보백 0:50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스몰 2:18
펜디 몬트레조 브라운 미니백 4:03
구찌 GG마몽 미니 버킷백 5:22
디올 30몽테뉴 박스백 6:58
셀린느 스몰 카바스 버티컬 8:39
고야드 미니 앙쥬백 블랙 9:36
발렌티노 v링 폰홀더백 10:57
셀린느 램스킨 폰 홀더백 11:25
샤넬 체인 라운드 미니백 12:24
구찌 재키 1961 미니 호보백 13:46
구찌 홀스빗 1955 체인지갑 15:22
마르니 트렁크백 미니/미듐 16:35
생로랑 선셋 미니/믹스 마틀라세 모노그램 체인지갑 18:10
샤넬 클래식 미니 플랩백 17cm 19:26
Rose : 리뷰 보면서 늘 느꼈던 부분인데
목소리톤이 통통 튀고 사랑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미소 지으면서 보게 되는
올해는 연말이 다가와도 별로 체감이
되지 않았는데 율럽님 2020총결산 리뷰
촥 보니까 연말은 연말이구나 싶네용☺

명품매장 직원이 알려주는 실패하지 않는 명품 가방 구매 꿀팁 | 명품 입문자 구매 가이드 EP.01

안녕하세요? 명품셀러 이유입니다.
여러분들께 딱 맞는 명품 아이템 쇼핑을 돕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첫 영상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후회없는 명품가방 구매하는 꿀팁입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 처음 명품가방에 입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자세하고 다양한 주제로 찾아 뵐테니 좋아요,구독 부탁드립니다:)
영상 보시고 더 궁금한 점이나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명품백#명품가방#명품추천
#루이비통#구찌#고야드#셀린느
#발렉스트라#디올#샤넬
#명품#명품패션#명품입문
#패션#패션유투버#가방추천
이영자 : 너무 자세하게 차분히 알려주어서 감사하네요
가방 구매시 만나면
최고 일거 같아요 ㅎ
리줌마 : 입문자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네요 ㅎㅎ
S J : 제가 본 가방 관련 영상 중에 제일 유용하네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azy : 입문자들에게 정말 유용한 영상이네요. 좋아요^^
샤만사 : ㅎㅎㅎ 진짜 현장 경험에서 나온 꿀팁이시네요, 백퍼공감갑니다

... 

#명품헨드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rtre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