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무늬긴치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뽀글이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1 15:30:03 댓글 0

본문

[책사이] 꽃무늬 더 예쁘게 입으려면? - 플로럴 패션 요점 정리

꽃무늬 young 하면서도 세련되고 입어주려면?
지선우못지 않게 멋스럽게 꽃무늬 옷 소화하는 꿀팁!!


▶구독하기: https://bit.ly/2DXlMhK
▶이메일: peepo1029@naver.com
▶홈페이지: https://www.haminae.com/
김태은 : 저는 아기자기한 꽃무늬는 촌스러워 보이고 큼직큼직한 꽃무늬는 잘 어울리던데, 이게 제가 이목구비가 진하고 키가 커서 그런 것이였군요! 새로운 지식 알아갑니당ㅎㅎ
All is well건물주 : 올드해보일까바 피햇지만 나이드니 더좋아지는건 뭔지,맞아요~ 사둿다촌스런거같아
집에서 입어요.잘잘한무늬는 늙어뵈길래 큰꽃무늬 바지사서 집에서만족ㅎ
샬랄라치마도 입고 싶은데 어려워요.사두고3년지낫어요.버리려구요.

[활력충전] 올봄엔 알록달록 꽃무늬...세련된 코디법은?

앵커 멘트

올 봄에는 꽃무늬가 유행이라고 하죠. 저도 어제 잠깐 쇼핑을 나갔었는데 정말 꽃무늬가 눈에 많이 띄더라고요.

꽃무늬 보면 일단 기분이 좋잖아요, 봄 느낌도 물씬 나고.

그런데 남자들이 소화하기에는 솔직히 좀 어려운 게 사실이에요.

여자도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모은희 기자와 이야기를 나눠보려고요.

꽃무늬가 유행하는 게 경제하고도 연관이 있다죠?

기자 멘트

올봄에도 패션계엔 어김 없이 꽃무늬가 돌아왔는데요.

예년보다 유독 더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올해 꽃무늬 유행이 불황으로 우울한 기분을 화사한 옷으로 달래려는 심리, 또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 등이 반영돼 있다고 분석했는데요.

그래서일까요.

이번 꽃무늬는 더 크고 사실적이고 다양해졌습니다.

꽃무늬 잘못 입으면 촌스럽죠.

내 체형에 맞는 꽃무늬는 어떻게 고르는지 알려드릴게요.

리포트

패션의 거리, 서울 동대문을 찾았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화사한 색상의 옷들에 봄이 왔음을 실감할 수 있는데요.

어둡고 무거웠던 겨울옷과 달리 포근한 봄바람에 어울리는 산뜻한 옷들!

역시 올 봄에도 가장 눈에 띄는 건 꽃무늬인데요.

예쁜 옷을 보러 나온 시민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미선(서울시 중구) : "날씨가 많이 풀려서 봄옷 하나 장만하려고 나왔는데요. 나와 보니까 훨씬 더 산뜻한 옷들이 많고요."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가슴까지 설레는 꽃무늬 의상들! 거의 모든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 김효종 ('L'쇼핑몰 마케팅 담당) : "2013년에는 단순하고 현대적인 무늬의 상품들이 위주였던 것에 비해 2014년에는 화려하고 강렬한 색상의 꽃무늬 상품들이 유행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최근 저희 쇼핑몰에서도 다채로운 스타일의 꽃무늬 상품들이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매년 봄마다 꽃무늬가 나왔지만 올해는 유독 인기라고 하는데요.

여성스러운 치마 정장 뿐만 아니라 중성적인 느낌이던 맨투맨 티셔츠나 야상, 가방, 신발까지 과감하게 적용된 게 특징입니다.

올 봄에 특별히 유행하는 꽃무늬는 어떤 모양일까요?

인터뷰 김영미(스타일리스트) : "2014년도 꽃무늬 유행은 크고, 사실적이고, 굉장히 여러 가지 무늬가 나온 것이 특징인데요. 색상도 진한 것부터 연한 파스텔톤까지 다양하게 나와서요. 체형과 스타일에 맞춰 입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과감하고 사실적인 2014년 꽃무늬 트렌드를 알아봤으니까 이제 각양각색 꽃무늬 의상을 입어볼 차례입니다.

마음에 드는 옷 고르셨어요?

인터뷰 강민지(서울시 강남구) : "꽃무늬가 보기에는 화려하고 예쁜데 막상 입었을 때 너무 촌스러워 보이지 않을까 걱정돼요."

자칫 촌스러움의 대명사로 표현되기도 하는 꽃무늬 의상.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요?

꽃무늬는 체형에 맞춰 선택하는 게 중요한데요.

꽃무늬의 크기나 색상에 따라 체형 보완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화면에 나온 여성분처럼 왜소한 체형은 어떤 꽃무늬가 어울릴까요?

크고 강렬한 꽃무늬 의상을 입으면 되는데요.

화려한 꽃무늬로 시선이 집중돼 체형이 보완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더 날씬하고 화사해보이죠.

그렇다면 반대로 체격이 큰 분들은 어떤 꽃무늬를 선택해야 할까요?

잔잔한 꽃무늬를 입는 게 좋고요.

어두운 색상일수록 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까 기억해두면 좋겠죠?

오른쪽이 더 발랄하고 세련돼졌어요.

인터뷰 김영미(스타일리스트) : "상체가 뚱뚱하신 분들은 하체 쪽에 (꽃무늬로) 시선을 주시는 것이 좋고요. 하체가 뚱뚱하신 분들은 상체를 (꽃무늬로) 돋보이게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꽃무늬 원피스에는 단색의 재킷을 걸치면 단아한 느낌이 나고요.

의외로 트렌치코트 같은 중성적인 옷과도 잘 어울립니다.

유행이라고 여러 꽃무늬 이것저것 한꺼번에 입지 마세요!

인터뷰 강민지(서울시 강남구) : "꽃무늬라서 촌스럽지 않을까라는 걱정도 했었는데 트렌치코트와 입으니까 화사하면서도 세

여름에 데일리로 입기 좋은 ✨완전 편한✨ 롱스커트 4가지&스타일 추천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 히히 이번 영상은 여름에 편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 롱스커트 4가지 추천인데요! 제가 원래 패션 관련된 영상은 하울만 보여드렸었는데, 신발도 그렇고 가방도 그렇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이제 이렇게 주제를 잡고 더 많이 보여드리려고 해요! 그래서 이번 영상은 저번 겟레디 영상에서 여름에 치마랑 함께 입는 데일리룩이 기대된다는 분들이 계셔서, 그럼 저도 편한 치마를 추천해보면 좋겠다~ 싶어 이것 저것 구입해서 그 중에서 괜찮은 치마들만 가져왔어요! 원래 총 일곱가지 구입했는데 3개는 편하지 않아서 그냥 옷장에 박아두었답니다! ^0^ 요 네가지 치마는 믿고 구입하셔도 편할 거예요. 또 보고싶은 주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꼭 참고하고 보여드릴게요. 제가 이번 주는 작업실을 정리하다보니 업로드가 늦었는데, 되도록 내일 또 영상 업로드하도록 신경써볼게요! 항상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옷 코디에 나온 제품들은 밑에 전부 적어두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영상 속 정보◽️

1.목걸이: 앙데뷰 ANN 목걸이 은색 (금색이 더 예뻐요. 은색은 오랜만에 해봤어요!)
2.티셔츠: 에이블리- 먼데이무디랩 린넨브이넥 반팔니트 오트밀 컬러
3.립: 네이밍 블러리핏 립틴트 페퍼레드 (아직 출시 전 같아요.)


◽️치마 정보◽️

1.라멜라 절개 코튼 플레어 A라인 롱스커트 (베이지 컬러)
: http://bitly.kr/9DFpfj

/ 코튼 소재라 바스락 거리는 느낌으로 입기 좋은 치마예요. 검정색이랑 총 두 컬러로 판매되고 있고, 허리가 정말 편해요. 치마의 단면이 넓은 것보다 어떤 밴딩을 썼냐에 따라 답답함을 느끼는 게 다른데, 이건 정말 널널한 걸 사용했구나! 란 느낌이 들어서 배불러도 고무줄이 압박되지 않아 더 추천하고 싶었던 치마예요. 대신 치마가 넓게 퍼지는 게 있어 체구가 많이 작은 분들은 옷을 입은 게 아니라 옷이 구독자님을 입은 느낌이 날 수 있어 160cm이상 추천하고 싶어요! 베이지 컬러라 어떤 색이든 무난하게 어울릴 거예요. 최근들어 가장 많이 입고 다닌 스커트예요! 바지 사이즈로 28을 입는 느낌이었답니다. 베이지 가디건, 흰 티셔츠, 어두운 티셔츠 모두 잘 어울리는 치마예요.

-가방: 템베아 PVC백
-가디건: 모드빈 린넨 가디건 / 베이지 ( http://bitly.kr/YEqo9M )
-신발: 캠퍼 라이트 니나 블랙 (이번에 올린 신발 영상에서 소개해드렸던!)


2.앤디어로지 보웬 린넨 롱스커트 (베이지 컬러)
: http://bitly.kr/SgT0bl

/ 보웬은 도매상 이름이에요! 스토어팜은 거래처라 보웬 제품을 찾을 땐 네이버에 보웬 *** 이런식으로 검색해서 보웬을 다루는 스토어팜을 찾아 기억해놓으시면 그 보웬 거래처 뿐만 아니라 보웬과 비슷한 블라썸같은 (동대문 제품 중에서도 도매가가 높은) 브랜드 제품들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평소에 시스템이나 타임같은 백화점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저렴하게 구입하기 좋아요. 바지는 9만 원 코트는 20~30만 원대인데 도매가가 높은 편이라 확실히 디테일, 질이 좋아요.

/ 이런 H라인 스커트는 엉덩이가 작은 분들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A라인은 허리를 강조해 퍼지는 느낌이라면 이런 H라인 스커트는 살짝 벙벙하게 달라붙지 않게 입어야 잘 어울리거든요. 그래서 마른 분들, 엉덩이가 작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저처럼 바지 샀을 때 허리만 남는st 분들은 입으면 고무줄이 울어서 뒷모습이 어색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도 평소에 추구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개인적으로 이런 H라인 린넨 스커트가 너무너무 예쁘고, 이 제품이 디테일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구독자님들께 추천하고 싶었고, 이런 스커트를 찾거나 잘 어울리는 구독자님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린넨 100%라 살짝 두꺼운 편이지만, 시원한 소재라 여름에도 입기 좋고 천이 좋아 다음 년에도 잘 입을 수 있어요. 색상은 브라운 컬러도 있는데 화이트 계열의 상의랑 입어야 잘 어울려요! 평소에 에코백 스타일 좋아하는 분들께 데일리로 짱짱 추천합니다. 이것도 고무줄이 있어 편한 스타일이에요.

-린넨티셔츠: 모어제인 린넨 반팔티 화이트 ( http://bitly.kr/Kh9sbM )
-신발: 디스커버리 DXSH82931-OW 버킷 디워커 에어


3.동동 데님 플레어 롱스커트 (중청)
: http://bitly.kr/rKeomk

/ 비아도 보웬같은 도매상 이름인데, 제가 여기 치마류를 좋아해요. 비아도 네이버에 검색하면 따로 나올 정도로 네임드가 있는 도매처랍니다. 여기 사장님이 키가 162cm라서 대부분 하의는 160분들께 가장 잘 맞는 길이예요. 근데 롱한 디자인을 좋아하셔서 롱스커트, 롱원피스가 많이 나와 가끔 구입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패션하울에서 노란 원피스 오래 전에 구입해서 잘 입고있다~ 했던 그 원피스 만든 곳인데, 이번 년도에 재출시는 안 하는 것 같아요. ㅠㅠ 무튼 바지는 저한테 짧아서 안 사고 이런 치마류나 자켓류를 많이 구입하고 있어요. 이것도 비아 *** 이런식 검색하면 비아 다루는 스토어팜이 많이 나올 거예요. 여기는 모두 거래처 사진이라 사진보면 구분이 가능해요.

/ 이 플레어 스커트는 주름이 많은 편이라 저처럼 엉덩이가 큰 분들한테 살짝 위험한 디테일인데 (엉덩이 선에 따라 떨어지면 더 부해보일 수 있음) 적당히 퍼져 부해보이지 않더라구요. 근데 고무줄이 좀 짱짱한 느낌? 66이 아닌 55에 가까운 프리사이즈로 느껴졌어요. 길이는 적당히 종아리 반이상을 덮었고, 청색이라 그런지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밝은 흰색 블라우스랑 잘 어울리고, 아니면 캐쥬얼한 티셔츠, 줄무늬 티셔츠랑 무난히 입을 수 있는 치마로 추천해요. 대신 이 색상은 여름에만 입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

-나이키 티셔츠: BV7837 L사이즈 ( http://bitly.kr/xJ5cUS )
/ 이거 저는 매장에서 샀는데 인터넷으로 보이는 빨간색이 실제로 보면 형광빛 띄는 다홍이거든요! 그래서 오렌지로도 보이는데 왜 인터넷 사진은 빨간색인지 잘 모르겠어요. ㅠ_ㅠ

-에스파듀: 플랫베이스 에스파듀 (저번 신발 영상 참고해주세요!)
-흰 블라우스: 미뉴에트 ( https://bit.ly/2UNAjmN ) 이거 비침 진짜 심해용.


4.오르다 밴딩 워싱 면 플레어 훌 롱 스커트 (그레이)
: http://bitly.kr/cnS5Wk

이거 실제로 보면 진짜 카키색상인데 왜 그레이로 표기되어있는 지 잘 모르겠어요! 실제로 보면 그레이빛이 많이 더해진 카키색상이에요. 근데 그 표현하는 사람에 따라 다른.. 그레이도 따뜻한 색상, 차가운 색상 두 가지로 나뉘어지는데 쿨그레이에 가까운 카키색상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것도 바지 사이즈로 말하면 27정도라 첫 번째 스커트만큼 엄청 큰 건 아닌데 입을만한 프리 사이즈구요. 다른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도 판매중이네요!
첫 번째나 세 번째에 비해 단순한 느낌이라 깔끔한 A라인 스커트를 찾았던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그리고 이 카키빛 컬러가 뭔가 정말 지구스러운..ㅋㅋㅋ 줄무늬 티셔츠랑 입어도 잘 어울리고, 블라우스랑도 잘 어울려요. 큰 상의를 꺼내입어 아메카지st로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론 1번이 가장 편하고, 그 다음 2,3,4는 비슷했답니다!

-줄무늬 티: 세인트제임스인데 프랑스 몽 생 미셸에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몽생미셸 투어가면 살 수 있어요.)
-아이보리 블라우스: 작년인가 잇라이스에서 샀는데 예전에 끝난 제품이라 비슷한 제품 찾으시는 분들은 ‘스퀘어넥 블라우스’라 검색하면 비슷한 제품 많이 나올 거예요!




-
오늘도 영상 끝까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Jiyoon Park : 롱스커트 세련되보이고 꾸안꾸라 넘좋은데 제 체형이 키작고 골반크고 다리짧은 하체비만이라 너무안이쁘드라구요 ㅠㅠㅠㅠㅠ
롱스커드 이쁘게입고싶어요
영윤 : 우린님! 키가 몇이신가요?
Sunny Park : 롱스커트입을때 신발과양말코디법도 알려주세요
곰발바닥 : 진짜 진짜 짭짤한 정보예요~너무 후줄근하지 않은 상품 정보가 도움이 되네요~우린님~성실함이 묻어나는 좋은 정보 감사해요! 무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빛나리 : 우린님 영상잘보고있습니다!
많은 정보 얻고가요❤️
곽은정 : 청치마 파는 곳 저만 안들어가지나요?ㅜㅜ 이제 안파나봐요.. 넘 예뻐서 사구싶은데ㅜㅜ
ᄒᄒ : 첫번째치마 삿는데 키가160cm에 굽잇는구두나 샌들신고 입으면 넘이뻐요ㅜ
samedifference세임디퍼런스 : 영상이 너무 좋아요~ 자세한 정보가 많이 조움이 되네요!
sunghye yun : 롱원피스도 한번해쥬세욤~~~~
최윤주 : 안녕하세요 우린님~ 항상 영상 잘 보고있어요. 옷 추천 영상 볼 때 마다 사고 싶은데요. 저는 키가 155인데 우린님은 키가 커서, 키 작은 사람한테 잘 어울릴지 모르겠어서 항상 망설여집니다. 영상에 키 작은 사람(가족이나 친구분들 중에)이 입으면 어떤지도 착용샷 넣어주시면 정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꽃무늬긴치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rtre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