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A금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대박 조회 8회 작성일 2020-08-01 15:11:15 댓글 0

본문

CMA 금리 비교, 가장 좋은 CMA 통장 추천

CMA RP형, 발행어음형, MMW형 금리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CMA 통장 추천해드립니다.

#CMA추천 #예금 #적금 #재테크
stella815 : 진짜 제일 알차고 이해하기 쉽네요 쵝오
껄껄껄껄 : RP형 발행어음형 차이가뭔가요?
Honeysalon허니쌀롱 : 시원시원한 전개 좋아요!
좋은정보 한 수 배워갑니다:)
구독누르고갑니다.
Hyelim Kim : 헐..깔끔명확 너무 좋아용. 혹시 거래수수료가 국내만 해당되는건가요 해외투자할 때 해외거래도 포함되는건가요??
슴지는모카해 : 핵심만 딱딱!! 감솨합니당~^^
실험 영상안올리고 실버버튼받기 : 신한금융투자쓰는데 다른은행으로 송금해도 수수료무료로 0원입니다~
veritas : 사이다뱅크 넣어두면 1.7% 줌..
송금수수료 무료, 전국ATM출금 무료

증권사들 ㅃ2
김미양 : 일반 은행 모바일뱅킹에서는
SBI저축이나
IBK CMA 통장 계좌이체하기위한
은행이나 증권사이름이 등록돼 있지 않은데ᆢ통장을 만들고도 이체를 못하겠는데ᆢ어떻게 하지요?
너무 모르나?ㅎㆍㅎ
이런 : 와 여태까지 본 cma에 관련된 유튜브중에 젤 속시원히 해결됬어요
다른건 볼때마다 답답하고 지루했는데 ㅎㅎ
감사해서 댓글을 남겨야겠어요
좌충우돌요가여행기 : 우와아 감사합니다

6월 솟구멍정보 │증권사 별 CMA 최고 금리, 파킹통장 최고금리 비교 및 이자 4%대 적금상품 추천

[ WELCOME 첫거래우대 m정기적금 ]
4%대 적금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넣어주시면
5천원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마케팅 수신동의 꼭!! 하셔야 합니다.

가입코드 : WBOB27O

모바일용 주소 : http://bitly.kr/EPWgYDT4eX
PC용 주소 : http://bitly.kr/C4zrfmZszX

#CMA #파킹통장 #적금추천
elena Min : 네이버는 어떤가요??
veritas : 사이다뱅크에 넣어 두면 1.7% 줌 개이득
줌줌 : 민망해하시는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으녕 : 우리종합 노트도 1.1%대로 떨어졌어요!
예전에는 1.4%였는데... 6월9일부로요
Happy Melody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Richard Cha : 웰컴 직장인 아니더라도 이체할때는 "급여" 보내는 쪽은 "급여" 명시해주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기린보이 : Imin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eun jin : 맛있는거 사드시라고 웰뱅
적금 가입할때
추천인코드 입력했어요 ^^
안수정 :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우대조건에 급여를 8번 이체한 실적이 있어야하잖아요! 그러면 8개월 후에나 추가 이율이 적용되는 건가요? 그리고 비대면으로 가입하려고 보니 모바일뱅킹으로 신규 개설할 경우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불가라는 문구가 있던데 직접가서 하면 비과세로 가입가능하다는 걸까요?? ㅠㅠ 너무너무 어렵네요 ㅠㅠ
곰개도리 : 3:55

[상품지식] CMA의 종류&금리 (ft. 이정도면 CMA는 끝난 듯)

안녕하세요! 돈얘기 쉽게 하는 박곰희입니다.
제가 유튜브 완전 초기 영상에서 CMA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었는데요,
좀 더 디테일한 내용들에 대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CMA의 종류와 함께 원리를 정리했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Boo Yong Lee : 주식 투자를 지금 시작 하는 저에겐 정말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채널 이네요. 알찬 내용들로 하나하나 꼭 필요한것 올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라한 :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Joy L : 머리에 잘 들어오고 초보자가 바로 적용할수있는 내용이라 아주 유익하네요!
absaddas 가나다 : cma는 저금리에만 단기적으로 활용하는게 좋은가요?

cma를 사용하지말아야 할때는 언제인가요?
예를들어 호황기 불황기 고금리 저금리
퍼플온샤인Purpleonshine : MMW형 CMA계좌도 주식매도매수가 가능한가요?
장anaa : 기준금리가 많이 인하됐는데 지금 cma만드는건 괜찮을까요? 상품들 금리는 변동인가요 아니면 고정인가요? 다 다른가용?
bbabby o : 선생님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이제 갓 투자와 저축을 시작하려는데 일단 증권사 계좌만들기가 먼저더라구요! 그래서 계좌만들 증권사를 먼저 찾으려고 합니다.
제가 선생님 영상을 몇개본 결과


-cma 발행어음형 가능한곳 : kb,nh,한국투자
-irp수수료없는곳: nh,미래에셋대우, 한국투자,삼성증권

이렇게 정리를 했는데요.
저는 irp로 연금저축펀드를 할거고, cma통장은 예금용이나 비상금통장으로 활용할건데 가장 금리가높은 발행어음용으로 하려고 합니다.
그럼 발행어음용 cma가 발급되고 irp수수료가 없는 증권사는 NH랑 한국투자증권인데요.. 이런방법으로 증권사를 고르는게 맞는걸까요. 아니면 여러개 다 만들어놓는게 좋은걸까요.. 처음이다보니 모든게 조심스러워서 사소한 질문까지 하는점 죄송합니다 ㅎㅎ
No출남 : 제가 KB 증권에서 발행어음 CMA를
가입했는데요! 연수익률이 0.5%라면
100만원을 넣으면 첫날은 100만5천원
다음에는 101만250원 이런식으로 늘어나는건가요?
Jerom : 나무증권앱에서 계좌개설했는데 이름이 QV종합매매더라구요. 이거는 cma가 아니죠? cma랑 이율도 별차이도 없던데 궁금하네요..
quuu lolll : cma가 입출금이 가능한 증권상품인데
예금자보호가 안된다는데
그럼 제가 금리를 받으면서도 원금이 다음날 손실될수도있나요?

... 

#CMA금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rtre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