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요트투어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원투수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4 19:06:35 댓글 0

본문

VLOG_사람 더 많아지기 전에 서두르세요! | 가성비 갑! 제주 요트 투어 | 맥주마시며 낚시까지! | 제주도 커플 여행 브이로그 | 김녕 요트 투어 | 제주 낚시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 제주 여행을 다녀왔는데,
급으로 요트투어를 하게되었어요

가격도 커플 9만원으로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고,
맥주 무제한에 과자, 과일 제공해주고
낚시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제주 즐길거리였답니다☺️

너무 좋아서 요트부분만 따로
영상 만들어보았어요!

다른 제주 영상들도 얼른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해그비전 : 와 ... 물 담그는거 진짜 대박이다 .....
Yerim Moon : 요트!!! 너무 좋다 !! ㅜㅜ
윤동욱71 : 11월초에 가족들하고 가는데 타봐야겠어요..ㅎ
김민규 : 요트뷰멋져요!!
호박고규마 : 분위기 뭡니까....

제주여행 에메랄드빛 바다 김녕 나들이✨ 인생샷 백만장 #김녕요트투어 ( 웨이팅 1시간 존맛 튀김집 빗소리❤️ / 디저트맛집 카페 곁에 )

#유료광고포함 #제주관광협회 #김녕요트투어
이 영상은 [2021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홍보영상제작 공식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영입니다❤️

인영 X 제주관광협회 여섯번째 영상!
김녕요트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너무너무 예쁜 김녕바다에서 요트타고 바다 구경도 하고
낚시도 했는데 진짜 존잼탱이에요 인생샷 백만장 건지는 건 당연하쥬?!

그리고 정말 가고 싶었던 맛집 [빗소리]와 디저트가 맛난 [카페 곁에] 를 다녀왔습니다 둘다 존맛~



제주도 공공플랫폼 탐나오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 시행 중!
여행 방역수칙에 서약하면 "구매 금액별 20%" 추가할인! (6/14 ~ 선착순종료(7월말 예상))
https://www.tamnao.com/web/sp/detailPrdt.do?prdtNum=SP00000694\u0026prdtDiv=COUP

삼각대 뭐 쓰시나요?!에 대한 답변
https://www.youtube.com/watch?v=lc7WaS5NIsE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olo_inyoung/​
Blog
https://blog.naver.com/holiday520​​
Mail
holiday520@naver.com
뿔기장 : 진짜 인영님,, 어케 사람 자체가 이렇게 비타민 스럽죠 ㅠ 진짜 볼 때마다 귀여운 생귤탱귤같아요,, 영상 보고나면 좋은 기운이 몸에 꽉 차는 느낌 !!!!! 인영님도 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용 영상 잘 봤습니다앙
so so : 이렇게 또 새로운 영상이!! 정말 혼자서도 알차게 여행하는 인영님 부러워요오오 ㅠㅠㅠ
내사랑컬리수 : 인영씨 영상은 풍경이든 맛집이든 카페든 다 기분좋아져요~~^^♡
환타타 : 와~대박! 인영님 진짜 열 업뎃해주셔서 감사해요~^^*
뚜기쑤기 : 카페 곁에에서 치즈냥이 보셨나용?! 완전 순딩이 귀여운데 ㅠㅠㅠ

[제주여행] 제주도에서 가장 럭셔리한 체험! '샹그릴라 요트'를 타고 일몰시간 바다에 나가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제주여행/제주관광협회]

*** 이 영상은 2021 '제주관광협회' 홍보 영상 제작 유튜버 활동의 일환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 쥬리에뜨 채널은 에뜨랑님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구독과 좋아요, 댓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렌터카 예약 정보
- 제주 유튜버 뭐랭하맨님이 다니는 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 '돌하루팡'
- 에뜨랑 전용 예약 페이지 http://jejusloth.dolharupang.com/
- 돌하루팡 사무실 취재 영상 (최저가 보상제)

- 쥬리에뜨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을 수수료로 받습니다.

▶ 제주도 과일 / 특산물 / 기념품 구매 정보
- 쥬리에뜨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스토어 '쥬리에뜨 아일랜드'
- https://smartstore.naver.com/julietisland/products/5975983987
-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좋은 제품들을 깐깐하게 엄선해서 소개드립니다.

▶ 쥬리에뜨 이메일 jejusloth@gmail.com (답변 늦을 수 있음)
▶ 쥬리에뜨 인스타그램 @juliet_in_jeju (놀러오세요!)
제주살이 쥬리에뜨 : '제주관광협회'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영상입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개인 방역에 신경쓰면서 촬영하였습니다.
저도 제주도에 와서 요트를 탄 것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에뜨랑님들도 이 영상을 통해 간접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미쓰포미 : 강아지들 헤어스타일이 참 멋있네요!!!~^^
제주 풍경도 너무 멋져요~~
올해 제주에 다녀왔는데 항상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다음 방문때는 일몰투어 꼭 가보고 싶네요!!
항상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쩡이하하 : 와우~!!나의 사랑 서귀포. 그 중에서도 중문의 일몰이라니요..
여행갈때마다 엄마께서 멀미때문에 배타는 걸 별로 안 좋아하셔서 항상 멀리서 바라만 봤었는데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넘 좋네요~다음엔 꼭 한번 요트투어를 해봐야겠습니당
오늘도 좋은 영상 고맙수다게ㅎㅎ
에디 Eddy [슬기로운 제주생활] : 요트투어 저는 다른 지역에서 해봤는데 너무 재밌고 특별한 시간이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또 타고싶네요!!
걷고 찍고보고 타고 : 배 타고 주상절리나 박수기정 보는 것도 멋질 것 같네요 .. ㅎㅎ 아드님들 데리고 낚시터와 콜라보도 괜찮지 않을 까요 .. ㅎㅎ 애들이 낚시가 좋았다고 하니 .. ㅎㅎ

... 

#제주요트투어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rtre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